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향, 2년만에 신곡'집으로 가는길'로 돌아왔다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6-11-25 09:07 KRD7
#소향 #집으로 가는길 #인기가요 #싱어송라이터 #뮤직비디오
NSP통신-▲사진제공=준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공=준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보컬리스트 소향이 2년여 만에 공개되는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이 베일을 벗었다.

25일 자정 소향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은 뉴욕의 도시적이고 쓸쓸한 겨울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소울풀한 발라드다.

G03-8236672469

멜로디와 함께 흘러가는 피아노 선율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가 화려하게 펼쳐지는 곡이다.

또한 평소 소향이 사용하던 발성보다는 조금 더 소울풀한 음색을 느낄 수 있으며 후반부에 터지는 고음은 담백하면서도 끈적하게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집으로 가는 길’은 소향이 뉴욕에서 음악 작업과 글을 쓰며 머물고 있을 때 보고 느꼈던 장면들로 직접 가사를 적었다.

길이 보이지 않고 길을 잃어버린 것 같은 지금 이 시대에 그래도 아직은 버틸 힘이 남아 있다고 위로를 건네주고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곡이다.

특히 ‘집으로 가는 길’은 그동안 이승환, 김동률, 윤종신, 보아, 슈퍼주니어 등과 함께 작업해온 최고의 작곡가 황성제와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ZION(POS)가 힘을 보태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탄생했다.

‘집으로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에서 로케이션으로 진행됐다.

곡의 분위기와 감성에 한 층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줄 뉴욕의 거리와 사람들, 맨해튼의 배경과 공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