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웹젠 마상소프트와 ‘콜오브카오스’의 PC방 사업 제휴 ‘정식서비스 시작’

(입력) 2016-12-02 11:00:56 (수정)
(태그) #웹젠(069080), #마상소프트, #콜오브카오스
XMLYKR 게임

 

온라인게임 콜오브카오스.
온라인게임 콜오브카오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온라인게임 ‘콜오브카오스’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젠은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와 ‘콜오브카오스’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12월1일부터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콜오브카오스’는 가상의 대륙 ‘카도르’를 배경으로 차별화된 쿼터뷰 시점과 간편한 조작을 전면에 내세우고, 주요 콘텐츠로 ‘계획 경제 시스템’과 자유도 높은 ‘PvP(Player versus Player)’ 및 공성전 등을 구현한 PC MMORPG다.

특히 유저들이 다양한 임무를 부여 받고 길드 간 전투를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 콘텐츠로 손꼽힌다.

이번 제휴로 웹젠 PC방에서 ‘콜오브카오스’를 즐기는 게임회원들은 다양한 게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웹젠 PC방에서 ‘콜오브카오스’에 접속한 회원들은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경험치+20%’, ‘AC+2’, ‘무게+600’ 등의 버프와 함께 게임 접속 후 1시간마다 게임 내에서 통용되는 화폐인 ‘스톤’을 추가로 제공받는 등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웹젠PC방 버프’를 얻은 캐릭터와 파티를 맺으면 ‘20% 추가 경험치’ 및 ‘AC+2’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매 시즌마다 PC방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 PC방은 전국 1만여 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해 총 31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롯데월드타워오픈

 

 

 

NSP리포트
더보기
위성호 신한은행장 “리딩뱅크 도약, 은행의 영
233062번 기사 사진
위성호 신한은행장 “리딩뱅크 도약, 은행의 영
위성호 신한은행장이 초(超) 격차 리딩뱅크로의 도약...
우리은행, 하반기 경영전략회의…‘8대 핵심과
233061번 기사 사진
우리은행, 하반기 경영전략회의…‘8대 핵심과
우리은행은 지난 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이광구 은행...
하나금융, 상반기 '순익 1조310억원'…5년만에 반기 최대 실적
하나금융, 상반기 '순익 1조310억원'…5년만에 반기 최대 실적
하나금융그룹이 올 상반기 1조310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시현했다. 이는 5년만에 반기 기준
[AD]LG유플러스
[AD]휴온스
[AD]우체국
[AD]고양시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