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성은, ‘오 마이 금비’ OST 참여…8일 Part.3 ‘YOU’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2-07 09:39 KRD7
#유성은 #오 마이 금비 #OST #YOU
NSP통신- (뮤직웍스, 더그루브컴퍼니)
(뮤직웍스, 더그루브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유성은이 부른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Part.3 ‘YOU’가 8일 0시 공개된다.

‘YOU’는 작곡가 듀오 손연성, 류원광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절제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유성은의 읊조리는 듯한 창법이 담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어쿠스틱 기타에 이어 현악 4중주가 더해지면서 소박하고 진실된 가사 내용을 잘 살려주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 곡은 오지호와 박진희의 본격 점화되는 애정전선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아동치매에 걸린 딸과 그를 돌보는 평범한 아빠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지호와 박진희, 아역 배우 허정은 등이 출연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편 유성은의 ‘오 마이 금비’ OST Part.3 ‘YOU’는 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