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나영, 하동균과 컬래버 싱글 ‘널 미워하지 않길’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2-30 00:57 KRD7
#김나영 #하동균 #널 미워하지 않길
NSP통신- (제이홀릭미디어)
(제이홀릭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또 하나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기대를 모아 온 김나영 하동균이 함께 한 싱글 ‘널 미워하지 않길’이 30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이번 싱글은 김나영이 지난 첫 정규 앨범 이후 두 달 만에 발표하는 브릿팝 스타일의 신곡으로 강한 기타사운드와 김나영의 매력적인 음색이 도드라진 곡이다.

특히 김나영은 이 곡에서 개인적으로 워너비 아티스트로 손꼽던 감성 보컬리스트 하동균과 컬래버를 이뤄내 특유의 먹먹한 감성과 고음에서 가슴을 뛰게 하는 호소력 짙은 보컬을 보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싱글 프로듀서를 맡은 하동균은 앨범을 녹음하기 전 김나영과의 음악적 교감을 위해 수많은 대화를 나누며 그녀의 생각과 새로운 느낌을 녹여 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는가 하면 완성도를 더해내기 위해 직접 코러스에도 참여할 만큼 열정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김나영 측 관계자는 “올 최고의 컬래버로 꼽힐 김나영 하동균의 ‘널 미워하지 않길’은 2016년의 마지막을 정리하는 대중들에게 깊은 울림을 담아내는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