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버블시스터즈 서승희, 싱어송라이터 ‘소울스위트’로 새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1-12 00:08 KRD7
#버블시스터즈 #서승희 #소울스위트 #Soulsweet #고마워 Project

13일 정오 싱글 앨범 ‘고마워 Project #1’ 발매

NSP통신- (열음엔터테인먼트)
(열음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버블시스터즈 서승희가 싱어송라이터 ‘소울스위트(Soulsweet)’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소울스위트는 오는 13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고마워 Project #1’을 발매한다.

‘고마워 Project’는 소울스위트 서승희가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고마운 동료 뮤지션들과 만들어가는 음악 이야기로 매달 색다른 뮤지션들과 새로운 음악으로 특별한 컬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고마워 Project’의 첫 번째 뮤지션은 그룹 오션(5tion)의 메인 보컬로 활동했으며 현재 보이그룹 서커스 크레이지를 제작하고 있는 우일이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싱글 수록곡 ‘스위트 홀리데이’(Sweet holiday)는 재지한 멜로디에 하와이안 느낌의 기타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하면서도 편안한 곡으로 여기에 우일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휴식과도 같은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이번 곡에는 연인과의 따뜻한 오후를 그리는 가사에 신예 작사가 이적재가 함께 했고, 편곡에는 스트링 편곡 및 작곡가 KISH(김성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클래식 작곡을 전공한 서승희는 버블시스터즈의 리더로서 오랜 시간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켜 왔다. 레드벨벳 엑소(EXO) 라붐 등의 작사에 참여한 작사팀 ‘100%서정’의 수장으로 시대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버블시스터즈의 ‘가시리’를 제작하고 지난해 11월 16일에 발매된 민우혁의 싱글 앨범 ‘눈에 고인 말’에서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기도해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