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우 최진영, “사극연기 도전하고 싶다”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3-03 15:03 KRD2
#최진영 #사극 #김정민 #최현우 #엠클라우드
NSP통신

[DIP통신 류진영 기자] 배우 최진영이 엠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최진영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최근 근황과 활동계획을 밝혔다.

최진영은 현재 뮤지컬과 드라마 등 많은 분야에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가을 드라마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그는 “불혹의 나이가 된 만큼 관록있는 연기를 펼치고 싶다”며 “트렌디한 드라마도 하고 싶지만 사극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엠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가수이자 배우인 김정민과 마술사 최현우도 나와 최근 활동에 관해 밝혔다.

김정민은 6집 앨범 ‘Beautiful My Life’ 발매 후 꾸준한 활동을 전개하다 최근 MBC주말드라마 ‘민들레 가족’에서 정태환 역할로 열연하고 있다. 마술사 최현우는 일본시장에 진출해 후지TV 특집 프로그램 출연 및 본인의 이름을 딴 아이폰 마술 어플 등을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