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Knock Knock' 단체 티저 공개…‘귀여운 일탈’로 4연속 히트 시동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2-13 23:47 KRD7
#트와이스 #Knock Knock #낙낙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트와이스코스터 : 레인2)의 첫 번째 단체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트와이스는 한층 업그레이된 상큼함과 발랄함을 선보이고 있다. 마치 어른들 몰래 계획한 '귀여운 일탈'을 실행에 옮기기 직전의 소녀들처럼 장난기와 설렘 가득한 표정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될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Knock Knock'(낙낙)을 비롯해 신곡 '녹아요' 등 총 13개 트랙이 실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Knock Knock'은 3연속 히트한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티티)에서 보여줬던 트와이스의 건강한 에너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노래다.

트와이스는 이 곡에서 소녀들이라면 한 번쯤 꿈꿨을 '귀여운 일탈'을 콘셉트로 해 재기발랄함을 한층 부각시킬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음원과 음반 차트 그리고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에서 경이로운 성적을 낸 트와이스가 신곡 'Knock Knock'으로 2017년 가요계를 또 다시 뜨겁게 들썩이게 할지 기대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