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둥이 가수 ‘윙크’, 디지털싱글 2집 ‘얼쑤’로 활동 개시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3-22 15:36 KRD2
#쌍둥이 #윙크 #가수 #얼쑤 #소녀시대
NSP통신

[DIP통신 류진영 기자] 1년4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2집 ‘얼쑤’로 컴백한 쌍둥이 가수 윙크가 지난 19일 소녀시대와 나란히 KBS뮤직뱅크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집 활동에 돌입했다.

코미디언 출신 트로트 가수 윙크는 강주희, 강승희 자매로 이뤄져 있으며, 데뷔곡 ‘천생연분’과 후속곡 ‘부끄부끄’로 트로트계에 신선한 돌풍을 불러일으킨 주역이다.

윙크의 2집 타이틀곡 ‘얼쑤’는 젝스키스의 ‘커플’을 만든 작곡가 마경식이 작곡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 제작에는 조성모의 ‘투 헤븐’을 만든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김세훈 감독이 맡아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앨범에서는 ‘얼쑤’라는 제목의 노래뿐만 아니라 안무와 의상도 관심을 끌고 있다. 유쾌한 리듬에 재미있는 가사만큼이나 흥겨운 안무를 비롯, 귀여움과 동시에 섹시함을 엿볼 수 있는 의상 역시 윙크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윙크는 “이번 ‘얼쑤’를 통해 ‘천생연분’과 ‘부끄부끄’를 불렀던 데뷔 때와는 달리 심적 압박감과 부담감 대신 진정으로 무대를 즐기는 희열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을 드러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