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흥국생명, 무연고 아동 지원 사업 확대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3-03 09:37 KRD7
#흥국생명 #무연고 #베이비박스 #아동 #어린이재단
NSP통신-흥국생명이 무연고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을 확대한다.
흥국생명이 무연고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을 확대한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흥국생명이 무연고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을 확대한다.

흥국생명은 지난 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무연고 아동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전국의 베이비박스 및 공공장소에 유기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베이비박스는 불가피한 이유로 아동을 직접 양육할 수 없는 부모가 아기를 두고 갈 수 있도록 마련된 상자다. 얼마 전 선행으로 유명한 가수 ‘션’이 의류 판매 대금을 기부하면서 알려지기도 했다.

G03-8236672469

흥국생명은 지난해부터 베이비박스에 버려진 무연고 아동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흥국생명 설계사들이 직접 제작한 속싸개·턱받이·딸랑이 등 영유아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흥국생명은 지원 물품을 확대하고 유아 위생용품 등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또 올해부터는 설계사뿐 아니라 흥국생명 임직원도 함께 물품 제작에 동참할 예정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무연고 아동에게 더욱 진정성 있고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