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민지, '역적' OST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 음원·뮤비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3-07 16:21 KRD7
#공민지 #역적 #OST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공민지가 참여한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가 발매됐다.

OST 제작사 측은 7일 정오 공민지가 부른 드라마 '역적' OST Part. 4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민지의 이번 '역적' OST 발매는 백지영 소속사인 뮤직웍스로 이적 후 첫 솔로 활동이다.

G03-8236672469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는 공민지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윤균상과 채수빈 사이에 처음과는 다르게 흐르는 묘한 기류를 담아내 앞으로 전개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전해준다.

앞서 공민지는 자신의 SNS에 OST 참여 사실을 알리며 지난달 28일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발매 시기를 늦추는 등 OST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역적'은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출연진들의 연기로 주목받으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