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닷컴, 네슬레 퓨리나와 유기동물 위한 사료 기부 및 봉사활동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12 09:00 KRD7
#롯데닷컴 #네슬레 퓨리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닷컴은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방문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및 견사청소를 진행했다.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 복지센터는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이 지내고 있는 전문 입양 센터다. 롯데닷컴은 지난 2015년부터 주기적으로 동물자유연대에 사료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사료 기부는 이번이 6회째, 봉사활동은 3회째다.

NSP통신-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롯데닷컴 제공)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이날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프로플랜 캣 어덜트 순살연어’, ‘프로플랜 체중감량 및 중성화 어덜트’, ‘프로플랜 민감한 소화 어덜트’ 사료 총 640kg를 기부했다.

사료기부와 함께 진행된 견사청소의 경우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꼭 필요하다. 이날 롯데닷컴의 모바일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디어펫(Dear Pet)’ 담당 MD 15명이 대소변 치우기, 모래 나르기 등 견사청소에 직접 참여해 유기동물이 쾌적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도록 일조했다.

G03-8236672469

이날 봉사에 함께 참여한 롯데닷컴 리빙스포츠부문장 오정훈 상무는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는 입양가족을 기다리는 수많은 아이들이 있다”며 “가장 좋은 방법은 입양이지만 1:1 결연방식으로 후원하는 방법도 있다. 디어펫 역시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