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에이드, ‘추리의 여왕’ OST ‘하루’ 음원 전격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4-27 18:03 KRD7
#디에이드 #추리의 여왕 #OST #하루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디에이드가 참여한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OST ‘하루’가 27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추리의 여왕’ 두 번째 OST로 공개된 '하루'는 따뜻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힐링송’으로 안다은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잔잔한 감동을 전해준다.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싱 팀 '꿀단지'와 디에이드가 조합을 이룬 '하루'는 극 중 등장인물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시청자들의 삶을 투영하고 위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하루’는 지난 20일 방송 중 설옥(최강희 분)이 홀로 빈소를 지키는 피해자의 아들을 보며 자신의 아픈 과거를 떠올리는 장면에 삽입돼 화제가 된 바 있다.

G03-8236672469

‘추리의 여왕’ OST 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 측은 “디에이드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가 드라마 시청자 뿐만 아닌 모든 대중에게 소소한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에이드는 지난 2010년 ‘어쿠스틱 콜라보’로 데뷔한 혼성듀오로 ‘묘해 너와’ ‘그대와 나 설레임’ ‘너무 보고싶어’ 등으로 음원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지난해 팀명을 바꿨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