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28 09:13 KRD7
#CJ제일제당(097950) #이너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 이너비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명 ‘붙이는 이너비’ 제품인 ‘아쿠아쉴드(Aqua Shield)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는 하절기 수분 조절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각각 영양(주름개선), 광채(미백), 진정(민감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3종 모두 이너비의 먹고 바르는 히알루론산 원료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 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고/중/저분자)을 함유해 다층구조인 피부 층마다 수분이 채워질 수 있도록 했다.

NSP통신-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CJ제일제당 제공)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CJ제일제당 제공)

또한 수분을 잡아줄 수 있는 영양 공급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을 더한 하이드로 겔타입형 마스크로 크림 제형의 영양액이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해 피부 온도에서 녹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게 했다. 유칼립투스에서 뽑은 가느다란 원사를 얽어놓아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기존의 먹는 이너비와 원하는 부위와 시간에 즉각적 관리가 가능한 붙이는 이너비라는 두 가지 카테고리를 보다 공고히 하게 된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이너비 통합 피부케어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