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19대 대선

공주 간 문재인, 안희정 표 문재인 공약 약속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4-30 21:32 KRD7
#19대 대선 #공주 #문재인 #더불어 민주당 #공주대학교
NSP통신-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교 신관캠퍼스 후문 앞에서 열린 유세에서 공주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문캠)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교 신관캠퍼스 후문 앞에서 열린 유세에서 공주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문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문재인 더불어 민주당 대선 후보는 30일 공주대학교 신관캠퍼스 후문에서 진행한 유세에서 안희정 표 문재인 공약을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문 후보는 “지난 경선 때, 안희정 지사가 좋은 정책 많이 내놨다”며 “그 중에서도 제가 무릎을 탁 친 게 대통령과 시, 도지사가 참여하는 제2국무회의였다”고 소개했다.

이어 “국가균형발전에 필요한 참신한 공약이었다”며 “그래서 제 공약으로 안았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또 문 후보는 “안희정 표 문재인 공약, 자치분권국무회의 신설, 마음에 드십니까? 그렇게 저 문재인과 안희정, 끝까지 같이 가길 바라시죠? 우리 안지사가 대한민국을 이끄는 지도자가 되고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제가 먼저 길을 열고 힘껏 돕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문 후보는 “이제 선거가 일주일 좀 넘게 남았다”며 “이번 선거 결과에 따라서 대한민국 미래가 바뀝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문 후보는 “이번에야말로, 이명박, 박근혜 같은 분 뽑지 말고, 대통령, 잘 뽑아야 한다”며 “그래야 나라가 안정되고, 통합이든 개혁이든 해낼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