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트와이스, 미니 4집 ‘시그널’ 전트랙 하이라이트 공개…5연속 히트 예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14 23:24 KRD7
#트와이스 #시그널 #SIGNAL #컴백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이번엔 새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시그널’(SIGNAL)의 전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메들리로 엮은 100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타이틀 곡 ‘시그널’부터 멤버 지효와 채영이 작사가로 참여한 ‘아이 아이 아이즈’(EYE EYE EYES)까지 총 6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레게 팝과 트렌디 사운드의 믹스쳐를 시도한 ‘하루에 세 번’, JYP 선배인 핫펠트(HA:TFELT) 예은이 작사를 맡은 ‘온리 너’(ONLY 너), ‘젤리 젤리’(JELLY JELLY)에 참여했던 조울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홀드 미 타이트’(HOLD ME TIGHT), ‘라이크 어 풀’(LIKE A FOOL)과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ION)을 잇는 발라드 넘버 ‘썸원 라이크 미’(SOMEONE LIKE ME)와 같은 다채로운 수록곡들이 트와이스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긴 앨범을 기대하게 민든다.

특히 박진영 프로듀서의 시그니처인 ‘JYP 인트로’가 더해진 타이틀 곡 ‘시그널’은 반복되는 비트와 귀에 쏙 박히는 캐치한 가사 “Sign을 보내 Signal 보내”가 강렬한 중독성을 전해주고 있어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낙낙’(KNOCK KNOCK)에 이은 5연속 히트를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시그널’과 동명 타이틀 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 뒤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생중계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을 기념한 앙코르 콘서트 ‘시그널 앙코르 트와이스랜드’(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