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항시설관리공단, ‘포항수영장·여성문화관수영장’ 특별강좌 신설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7-06-22 16:11 KRD7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포항수영장 #여성문화관 #특별강좌 #아쿠아로빅

특별수업과 아쿠아로빅 2개 강좌, 포항수영장 7개, 여성문화관수영장 5개 반 개설

NSP통신-포항실내수영장 내부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포항실내수영장 내부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북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은 오는 7월부터 포항수영장 및 여성문화관수영장에 특별강좌를 신설하고 시범 운영한다.

이번에 신설, 시범 운영할 강좌는 수준별 특별수업과 아쿠아로빅 등 총 2개 강좌다.

수준별 특별수업은 포항수영장과 여성문화관수영장 2곳 모두에서 운영하고, 아쿠아로빅 수업은 여성문화관수영장에서만 운영한다.

G03-8236672469

2개 강좌 모두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개설 요청이 있었던 과목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강습 프로그램을 신설해 시범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수준별 특별수업의 경우 개인별 맞춤형 지도를 통해 시민들이 차별화된 수영 강습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착순 정원제로 운영되며 포항수영장은 7개, 여성문화관수영장은 5개 반이 개설될 계획이다.

여성문화관수영장에서만 운영될 아쿠아로빅 수업의 경우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은 작지만 간단한 동작만으로 큰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어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과목으로, 선착순 정원 30명으로 운영되며, 2개 반이 개설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2개 강좌 모두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수영장, 여성문화관수영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항시시설공단은 앞으로 시범운영 기간 동안 다방면으로 면밀히 검토함은 물론이고, 별도 고객 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책을 찾아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해 최적의 강좌를 제공할 계획이다.

시설관리공단 김흥식 이사장은 “시범운영 기간 동안 고객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부응하도록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