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생명, 질병 단계별 보장 '건강종신보험' 선봬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7-03 09:52 KRD7
#한화생명 #종신보험 #건강 #질병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한화생명은 경증단계 진단 시에도 보험금을 지급하는 '한화생명 내가찾던 건강종신보험(무)' 을 출시했다. 

이 보험상품은 기존 CI보험과 달리 뇌출혈 및 뇌경색증, 급성심근경색증 등 5대 질병 진단시 중대한 질병 상태가 아닌 경우에도 사망보험금의 20%를 선지급한다. 또 질병 정도가 '중대한'단계로 악화되면 60%의 보험금을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한화생명 내가찾던 건강종신보험(무)'은 의료비 지출이 부담되는 고액암 및 4기암, 최중증 뇌졸중, 최중증 급성심근경색증은 3대중증질병보장특약을 통해 보장해준다.

G03-8236672469

한화생명은 이들 질병은 주계약과 특약을 포함, 최대 3단계까지 보장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수술에 대한 보장도 확대했다. 

기존의 중대한 수술만 보장하는 CI보험의 보장범위를 넓혀 간단한 수술과 치료도 보장한다.

혈전용해치료보장특약은 급성뇌경색증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치료를 목적으로 혈전용해 치료시 그 비용을 보장한다. 관상동맥성형술, 경피적 대동맥류 중재술, 경피적 심장판막 성형술을 받을 시에는 CI추가수술보장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한화생명 내가찾던 건강종신보험(무)'은 주요질병의 경증단계부터 단계별로 보장하는 진화된 형태의 건강보험상품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