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효림, 콘텐츠와이와 전속 계약…박서준-구하라와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03 14:37 KRD7
#서효림 #콘텐츠와이 #박서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서효림이 지난 1일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자회사로 정식 출범한 콘텐츠와이에 둥지를 틀었다.

양근환 콘텐츠와이 대표는 “서효림 씨는 아직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더 높이 비상할 만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라면서 “서효림씨와 콘텐츠와이는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효림은 이번 전속 계약으로 콘텐츠와이가 외부에서 영입한 1호 배우가 됐다. 현재 이 곳에는 키이스트에서 이적해 온 박서준 한지혜 홍수현 이현우 구하라 이지훈 등 1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G03-8236672469

서효림은 지난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을 통해 데뷔해 ‘그들이 사는 세상’ ‘성균관 스캔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미녀 공심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그는 앞으로 콘텐츠와이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