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온라인 전용 ‘모듈러 기획세트 3종’ 새롭게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7-18 08:49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제 4세대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 출시 기념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마치 레고 블록처럼 층층이 쌓아 정리하는 모듈형 밀폐용기로 안정적인 적층은 물론, 남는 공간을 최소화 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NSP통신-온∙오프라인 기획전 (락앤락 제공)
온∙오프라인 기획전 (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모듈러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직∙가맹점을 통한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 락앤락몰에서는 그 동안 단품으로만 선보였던 모듈러 시리즈의 활용도를 보다 널리 알리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전용 ‘모듈러 기획세트 3종’을 출시했다.

G03-8236672469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최근 냉장고 비우기 등 주방에도 미니멀리즘 바람이 불면서, 간편하면서도 공간효율이 좋은 주방용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늘고 있다.”며 “모듈러 시리즈는 냉장고 정리에 대한 주부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부담 없는 가격에 여름철 깔끔한 냉장고 정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