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자여자해’ 정용화, 데뷔 첫 댄스 도전 영상 공개…스웨그 넘치는 ‘흥용화’ 매력 분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21 13:48 KRD7
#정용화 #여자여자해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정용화가 신곡 ‘여자여자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정용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정용화가 데뷔 7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안무 영상으로 그의 스웨그 넘치는 댄스 실력을 엿보게 한다. 특히 영상에서 정용화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로꼬의 파트를 직접 소화하는 등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정용화는 지난 19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두 디스터브(DO DISTURB)’의 타이틀 곡으로 리드미컬한 전개가 인상적인 신곡 ‘여자여자해’를 통해 ‘흥용화’의 매력을 선사 중이다. 또 가사에 맞는 적절한 표정 연기는 물론 온몸으로 노래를 즐기며 댄서들과 조화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인 정용화가 이처럼 악기를 내려 두고 댄스를 전면에 내세우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건 데뷔 이래 처음이다.

신곡 ‘여자여자해’는 리드미컬한 전개와 그루브감 넘치는 정용화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여름에 듣기 좋은 흥겨운 댄스 팝 장르다.

한편 정용화는 오늘(2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까지 공중파 음악방송을 통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