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진영 음악토크쇼 ‘파티피플’, 2회 출연자 ‘에이핑크-헤이즈’ 낙점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26 12:57 KRD7
#박진영 #파티피플 #에이핑크 #헤이즈 #음악토크쇼
NSP통신-▲SBS 파티피플 MC 박진영 (SBS · JYP엔터테인먼트)
▲SBS ‘파티피플’ MC 박진영 (SBS ·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진영이 SBS 새 음악토크쇼 '파티피플'의 두 번째 손님으로 '국내 대표 걸 그룹' 에이핑크와 '대세 음원퀸' 헤이즈를 맞아 2연속 시청률 1위에 도전한다.

박진영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파티피플'에서 게스트인 이효리, 염정아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색다르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집계기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전국 3.3%, 수도권 3.5%)를 차지해 데뷔 24년 만의 첫 단독 MC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뤄낸 바 있다.

이날 박진영은 클럽 같은 분위기의 무대와 스탠딩으로 호응하는 관객 등 기존 정형화된 음악 토크쇼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포맷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NSP통신-▲SBS 파티피플 2회 게스트 에이핑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 JYP엔터테인먼트)
▲SBS ‘파티피플’ 2회 게스트 에이핑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 JYP엔터테인먼트)

오는 29일 방송될 '파티피플' 2회에는 지난 6월 26일 미니 6집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파이브(Five)'로 각종 가요순위프로그램 정상에 오르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한 걸 그룹 에이핑크와 지난달 공개한 신곡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를 통해 멜론 등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올라 굳건히 자리매김중인 新음원퀸 헤이즈가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해 본방사수욕을 자극한다.

G03-8236672469

박진영은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 트와이스에 이르기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K팝 대표 걸 그룹을 프로듀싱해온 '미다스의 손'으로 데뷔 7년차지만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에이핑크와의 만남에 기대감을 더해준다.

또 신곡 발표 후에도 방송을 통해서는 좀처럼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 헤이즈는 최근 가장 '핫'한 가수이자 탁월한 작사, 작곡 능력으로도 인정받고 있어 1993년 데뷔 후 지금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자리매김중인 박진영과 만나 어떤 토크와 무대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지 흥미롭게 한다.

NSP통신-▲SBS 파티피플 2회 게스트 헤이즈 (CJ E&M · JYP엔터테인먼트)
▲SBS ‘파티피플’ 2회 게스트 헤이즈 (CJ E&M ·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박진영이 만든 곡을 이효리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로 첫 회부터 눈길을 모은 코너 '뺏고송'은 이번 2회 방송에서도 큰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에이핑크와 헤이즈는 서로의 대표 곡인 '노노노'와 '저 별'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바꿔부르며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에이핑크와 헤이즈는 서로의 노래를 들으며 눈시울을 붉힌 것으로 전해져 그 사연을 궁금케 한다.

한편 박진영이 진행하는 SBS 음악토크쇼 '파티피플' 2회는 오는 29일 밤 12시 15분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