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동수 안산시의원,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조성 현장 점검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08-31 16:38 KRD7
#김동수 #안산시의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단원고등학교 #세월호
NSP통신-30일 김동수 의원(사진 가운데)이 2017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조성지인 소생길 정원 현장을 찾아 차질 없는 공사 마무리를 당부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30일 김동수 의원(사진 가운데)이 2017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조성지인 ‘소생길 정원’ 현장을 찾아 차질 없는 공사 마무리를 당부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안산시의회 김동수 의원이 최근 고잔동에 조성되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조성지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사항을 체크하고 차질 없는 공사 마무리를 당부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동수 의원은 30일 단원구 건설행정과 등 시 관계자와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고잔동 마을정원만들기 조성지인 소생길 정원 조성 방향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고 세부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 일대는 정원문화 확산 및 정원산업 육성을 위해 경기도와 안산시가 공동주최하는 2017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 예정지중 한 곳으로 마을정원만들기 소생길 정원 조성공사가 한창이다.

G03-8236672469

앞서 김동수 의원은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현장을 수차례 방문하며 주민 의견을 수렴하고 시와 긴밀히 협조해 왔다. 이날도 공사 구간 전체를 샅샅이 살펴보고 공사 중 개선해야 할 사항들을 짚었다.

김동수 의원은 소생길 정원이 일회성 박람회 행사에 그치지 않고 주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하는 쉼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한 공사를 당부했으며 현장에서 나오는 수목 등은 재식재를 통해 예산을 절감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소생길 정원 옆 보도블록이 정비되지 않은 가로수로 인해 보행환경이 크게 저해돼 있다고 지적하며 시 관계자와 보도 평탄화 및 가로수 뿌리 돋음 해결방안을 협의한 뒤 빠른 시일 내에 가로수 보호 틀을 정비하겠다는 답변을 이끌어 냈다.

김동수 의원은 “소생길 정원은 안산시가 정원문화 확산과 생태관광도시로 자리매김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계속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