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H, 노사 합동으로 아름다운 Give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27 10:02 KRD7
#KTH #아름다운 Give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와 KTH 노동조합(위원장 김진복)이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동작구 내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초청하여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아름다운 Give’ 행사를 노사 합동으로 진행했다.

지난 26일 KTH 신대방사옥에서 진행된 ‘아름다운 Give’ 행사는 즐거운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KTH 노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노사랑(勞∙使∙朗) 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NSP통신-아름다운 Give 행사 (KTH 제공)
아름다운 Give 행사 (KTH 제공)

‘노사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배려계층과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노사가 함께 진행하는 KTH의 사회공헌활동으로 2013년 발족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설 연휴에는 ‘KTH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를 열고 동작구 관내 배려계층 63가구를 대상으로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생활용품 및 명절 선물을 전달한 바 있다.

이 날 행사에 초청된 동작구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및 청소년 50여 명은 KTH 노사 임직원과 함께 조별로 직접 송편을 만들어 보는 체험활동과 K쇼핑 장원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게임에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KTH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추석선물세트와 K쇼핑 브랜드 캐릭터 ‘원앤럽’ 인형 세트 및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와 나눔의 소중함을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KTH 오세영 대표는 “지역사회 이웃과 나눔의 기쁨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