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제이코리아레코드-하이파이브, DJ 콘텐츠 상업음악 활용 MOU 체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10 19:16 KRD7
#디제이코리아레코드 #하이파이브 #DJ #콘텐츠 #MOU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디제이코리아레코드(대표 차준호)는 하이파이브(대표 김찬욱)와 국내 언더그라운드 디제이(DJ)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MOU(업무상호협정서)를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로 한류음악의 새로운 축이 될 DJ 콘텐츠의 가능성을 염두해 신규시장 및 해외시장의 새로운 수요 창출로 국내 언더그라운드 DJ의 음악, 영상 등 콘텐츠의 상업음악 활용 및 해외수출 활로를 개척하는데 힘을 합할 계획이다.

또한 서브라이센스 및 Sync 사업에 필요한 콘텐츠 공급은 물론 숨겨진 한류콘텐츠를 발굴하고 지속 발전시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목표이다.

NSP통신- (디제이코리아레코드)
(디제이코리아레코드)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세계적인 DJ기기 브랜드인 파이오니어(Pioneer)DJ의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디제이코리아에서 설립한 디제이 관련 콘텐츠 제작사이다. 현재 언더그라운드 DJ들을 지원하며 음반 및 공연 제작으로 국내 디제이씬 활성과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G03-8236672469

또 하이파이브는 음악저작권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서 퍼블리싱 및 라이센스, 뮤직라이브러리, 싱크 에이젼시로 전세계에 상업음악을 수입, 수출 하고 광고와 영화, 드라마 OST 등 음악콘텐츠의 제작 및 저작권관리를 하고 있다. 유수의 해외 음악회사들과의 계약을 통해 국내 각종 광고,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등에 음악을 공급 중이다.

한편 양사는 이번 협력이 언더그라운드를 중심으로 한 DJ 문화가 새로운 EDM, 힙합 등의 보급으로 탄력을 받아 또 다른 주요한 문화 콘텐츠의 소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