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맨, 6집 전곡 하이라이트 프리뷰 공개…24일 컴백 기대감 증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21 12:49 KRD7
#포맨 #프리뷰 영상 #리멤버 미 #정규 6집 #컴백
NSP통신-▲포맨 정규 6집 리멤버 미 프리뷰 캡처 (메이저9)
▲포맨 정규 6집 ‘리멤버 미’ 프리뷰 캡처 (메이저9)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포맨이 여섯 번째 정규 앨범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포맨은 컴백 사흘을 앞둔 21일 네이버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6집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새 앨범에 수록된 12곡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외에도 티저 이미지 및 미공개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오는 24일 팬들 곁으로 돌아올 명품 발라더 포맨의 컴백을 기대케 해주고 있다.

G03-8236672469

타이틀 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윤민수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믿지 못하고 돌아선 사랑을 다시 잡고 싶다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해주고 있다. 포맨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못해' '안녕 나야'를 이을 '포맨표 발라드' 넘버로 호소력 짙은 이들의 목소리와 클라이막스에서 터져 나오는 폭발적인 고음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수록곡으로 후회 없는 이별을 하고 싶다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신용재의 자작곡 '시간을 걸어서', 이별 후에 혼자인 지금이 좋다고 애써 태연한척 하지만 다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김원주의 자작곡 '혼자가 좋아', 후회와 그리움 가득한 이별 감성의 곡 '같이 올 걸 그랬어',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송 '나의 아가야', 사랑에 빠진 마음을 심장 소리에 빗댄 발랄한 분위기의 '쿵(Feat. Anoc)', 그리움을 몽환적으로 표현한 'Earthquake', 다시 돌아와 주길 바라는 마음의 '해줄걸', 영화 '드림걸즈'의 출연한 배우 케이스 로빈슨(Keith Robinson)이 작곡에 참여하고 소울풀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신용재 솔로곡 'Remember Me (신용재 Solo)', 끝난 사랑에 가슴 아프지만 행복을 빈다는 내용의 '우리 사랑한 날', 포맨의 테크니컬한 창법의 음악적 변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Back Home',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의 슬픔을 담은 김원주 솔로곡 '다시 (김원주 Solo)' 까지 총 12트랙이 이번 앨범을 꽉채워냈다.

소속사 메이저나인 관계자는"타이틀 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포함해 포맨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들과 테크니컬한 창법이 인상적인 곡 등으로 다양하게 앨범을 구성했다"며"포맨의 다양한 창법과 음악적 변화를 보여주는 새 정규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맨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정규 6집 온라인 발표를 앞두고 오늘(21일) 오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 오랜만에 팬들과 반가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앨범은 25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