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이첸, 만능수납정리함 홈앤쇼핑 론칭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11-13 15:58 KRD7
#로이첸 #권영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주방생활용품 전문업체 로이첸은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만능수납정리함 ‘이지 트레이·이지폴더’를 홈쇼핑채널인 홈앤쇼핑에도 론칭했다고 밝혔다.

앞서 로이첸의 기존 선보인 두 제품은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에 론칭돼 연속 매진을 기록 중으로 홈앤쇼핑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NSP통신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홈앤쇼핑을 통해 이 채널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지트레이·이지폴더’는 이날 목표액을 넘기며 성공적인 방송을 마쳤다.

이날 방송에는 광고모델인 권영찬이 직접 쇼게스트로 나서 구수하고 귀에 쏙쏙박히는 상세한 제품소개와 사용법 등을 직접 시연해 보이며 매출을 견인해 눈길을 끌었다.

G03-8236672469

한편 로이첸은 이지트레이로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연속 5년 수상과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일본 ‘굿 디자인’상 등을 수상해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력, 소비자 만족도까지 잡아 현재 세계 20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