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카드, ‘세로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출시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7-11-15 09:53 KRD7
#현대카드 #세로카드 #현대카드세로카드 #프레임바이 #세로카드전용스마트폰케이스
NSP통신- (현대카드)
(현대카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현대카드가 ‘프레임바이’와 손잡고 세로카드를 위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프레임바이’는 현대카드가 올해 1월 오픈한 공유오피스 ‘스튜디오 블랙’에 입주한 1인 기업이다. 이 회사는 스튜디오 블랙 멤버십카드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사용자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현대카드의 브랜딩 역량과 프레임바이의 잠재력을 결합한 프로젝트다. 특히 현대카드가 스튜디오 블랙에 입주한 기업과 진행한 첫 번째 협업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G03-8236672469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세로카드 전용이다. 현대카드의 세로형 카드 플레이트가 지닌 특징과 경쾌한 색을 프레임바이의 제품 디자인에 반영해 카드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전용 케이스에 카드를 넣으면 세로카드의 장점이 극대화된다.

프레임바이는 세로카드에 최적화된 형태로 카드를 넣고 꺼내기 쉽게 제품을 설계했다. 한 손으로 카드 하단부를 위쪽으로 슬라이딩하면 부드럽게 밀려 나오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아무리 흔들어도 카드가 빠지지 않는 기능성을 갖췄다. 이 케이스는 9가지 휴대폰 기종에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회사가 지닌 역량을 다방면으로 활용해 소상공인,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왔다”며 “이번 협업 사례가 소규모 기업과 대기업 간의 새로운 협력 모델을 만들어 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