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너시스BBQ, 경력단절여성 인력 대대적 채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08 20:00 KRD7
#BBQ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이 오는 11일 부터 경력단절로 인해 고민하는 기혼 여성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경력단절여성에 대한 대대적인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 이며, 담당 업무는 가맹점 운영 지원, 신규 상권 개발, QCS(품질, 청결, 서비스)관리이다. 30~40대의 기혼 여성은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단,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한다.

BBQ는 기혼여성의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하도록 워라벨(Work Life Balance)을 추구하는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근무지 및 근무시간 등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인사전략팀 이승홍 팀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다시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고자 이번 채용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며 “경력과 학력, 전공에 무관한 채용이오니 많은 기혼 여성들의 지원 바란다” 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