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로리스트 홍채희, 은행 VIP 고객대상 ‘홈데코 플라워 클래스’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12-12 17:06 KRD7
#홍채희 #플로리스트 #씨티은행 #PB센터 #크리스마스리스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플로리스트 홍채희가 은행 VIP고객 대상의 특강을 가졌다.

12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홍채희는 최근 한국씨티은행 PB센터에서 열린 강연행사에 초청돼 이 은행 VIP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홈데코 플라워 클래스’에서 리스 활용법을 소개했다.

NSP통신

그는 특히 이날 강연에서 ‘크리스마스리스’와 관련해 “겨울철 홈 데코의 정석인 리스는 추운 집 분위기를 따스하게 만들어주며 현관이나 문에 걸어두면 액운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환영의 의미로 우리나라의 복조리 같은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맞아 꼭 값비싼 오너먼트를 달지 않아도 잎 소재와 함께 오브제들을 곁들이면 네츄럴 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크리스마스리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작은 유리 볼에 남천열매를 띄우고 플로팅 초를 이용해주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고 덧붙여 관심을 모았다.

G03-8236672469

각종 기능대회의 화훼부문에서 잇따라 입상하며 차세대 플로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홍채희는 최근 세계 4대 오페라축제에서 주최하는 글로리아오페라단의 ‘환희의 송가와 오페라 합창 명곡’의 무대장식을 맡기도해 화제가되기도 했다.

한편 홍채희는 플로리스트로의 일 외에 ‘꽃과 식물’ 주제로 다양한 현장 강연은 물론 플로리스트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멘토를 자처해 진로코칭에 나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