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NK부산은행, 지역 소재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시 할인 혜택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1-23 09:44 KRD7
#BNK부산은행 #부산은행 #썸뱅크 #부산은행카드 #BC카드
NSP통신-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BNK부산은행이 부산은행 BC카드 개인회원과 ‘썸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부울경 지역 주요 대형가맹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올해 6월말까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및 울산점 이용고객에게 객실 패키지 5% 및 레스토랑 10%를 할인하며 부산 아난티 코브 워터하우스 이용 시 대인 입장권에 한해 15%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부산점과 김해공항점에서 카드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결제금액별 선불카드 및 사은품, 최대 10%까지 할인되는 롯데면세점 실버카드 발급 등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또 지역가맹점과의 단독제휴를 통해 부산면세점 부산항점에서 카드 이용 시 올 연말까지 품목별 최대 15% 할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워터파크 입장할인,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할인, 부산 키자니아 입장할인, 동래베네스트 파3 요금할인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각 이벤트별 세부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부산은행고객센터, 비씨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부산은행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는 회원가입 후 썸뱅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 힐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직장인 리얼공감 호캉스 이벤트’를 2월 11일까지 진행 중이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