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이케이 모터스, 지프 인천 서비스센터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2-09 11:33 KRD7
#제이케이 모터스 #지프 #인천 서비스센터
NSP통신-지프 인천 서비스센터 (지프)
지프 인천 서비스센터 (지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제이케이 모터스 서비스(이하 제이케이 모터스)가 지프(Jeep) 인천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인천 중구 신흥동에 새롭게 오픈한 인천 서비스센터는 1400m² 부지 규모로 판금도장 설비를 완비하고 하루 5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한 1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1급 정비 시설로 우수한 수리 기술력을 통해 정확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지프 브랜드는 오는 3월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3월 오픈 예정인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은 지상 3층, 연면적 1,430 m² 규모로 여유로운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했으며 신차와 주요 차량을 전시하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을 운영해 고객들이 한눈에 주요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로운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은 모던 블랙과 내추럴 우드의 조화를 통해 구조물 자체로서의 시인성을 확보하고 짙은 회색 외장재를 쓴 플로우 디자인에 윈도우 프레임과 지주 사인에 적용된 목재 패턴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어 지프 브랜드만의 프리미엄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신규 인천 서비스센터 및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은 지프 브랜드 인천 지역 딜러사로 선정된 제이케이 모터스 서비스(이하 제이케이 모터스)가 운영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