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리가 만난 기적' 최병모,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김명민 절친 역’ 활약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4-02 21:32 KRD7
#최병모 #우리가 만난 기적 #우만기 #월화드라마
NSP통신- (C9엔터테인먼트)
(C9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병모가 새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이하 우만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일 최병모는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우만기'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병모는 극 중 ‘딱풀이’ 캐릭터의 성격이 묻어나는 헤어스타일과 편안한 복장을 한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특히 달라진 외형뿐만 아니라 한층 여유로와 보이는 편안한 미소는 전작인 ‘부암동 복수자들’에서의 얄밉고 뻔뻔했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캐릭터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여준다.

최병모가 연기하는 딱풀이는 극 중 주인공인 현철(김명민 분)의 절친으로 전직 소방관에서 한방을 꿈꾸며 직장마저 그만두고 다단계에 빠져 한 때 다이아몬드 레벨까지 올라갔으나 지금은 백수와 알바를 거듭하며 정처 없이 살아가는 자유분방하고 천연덕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다.

위기에 처한 친구를 물심양면으로 돕는 모습으로 진정한 우정이란 무엇인지 몸소 실천해 보이는 인물로 현철의 삶에 안팎으로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첫 방송은 오늘 밤 10시.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