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공포+스토리텔링 담아” 사일런트 D하우스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25 15:32 KRD2
#대원미디어(048910) #팝콘D스퀘어 #사일런트D하우스

대원미디어의 신사업 팝콘D스퀘어, 5번째 신규공간 사일런트 D하우스 열어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 론칭한 팝콘D스퀘어 내에 신규체험공간 ‘사일런트 D하우스’를 추가로 오픈했다.

팝콘D스퀘어는 지난 2월 용산아이파크몰 6층에 마련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이번 사일런트 D하우스을 통해 팝콘D스퀘어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하게 됐다. 그동안 대원미디어는 전시관을 비롯해 캐릭터샵·카페사업·대원콘텐츠 라이브를 오픈했다.

사일런트 D하우스는 일반적인 소리만 지르던 공포 체험이 아니라 리얼리티 공포 스릴러 영화 속 현장에 들어가 실제로 쫒기고 추적하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스펙타클 버라이어티 체험존이다. 대원미디어와 유니콘랜드, 브릿지원이 기획과 제작을 담당했다.

G03-8236672469

사일런드 D하우스 오픈과 함께 공개되는 호러, 뷰티 메이크업 체험 ‘D체인지’와 다양한 캐릭터 및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할 수 있는 D코스 서비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동훈 대원미디어 대표는 “사일런트D하우스는 단순한 공포 소재만이 아닌 공포 콘셉트에 스토리텔링과 재미적인 요소와 장치를 마련했다”며 “일상에서의 자극이 필요한 분들이나 연인·직장인들에게도 활력소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한편 대원미디어는 25일부터 3일간 사일런트 D하우스의 오픈을 기념해 MC김현영의 진행으로 팝핀현준, 황인선, H.U.B, 고유진, 배드키즈, 좀비댄스팀이 공연을 펼친 후 일반인들과 함께 체험존에 입장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또 봉만대 감독, 김덕수 감독,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개그맨 이상훈, 국내 최초 볼걸 함민지,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 스타 셰프 푸드킹콩 시온, 가수 겸 작곡가 준하, 방송인 김수영, 장하나, 정종철, 권재관, 김기옥, 하지영, 황은수 등 영화 감독과 개그맨, 방송인을 비롯해 각 분야의 유명인들과 아역 배우들이 일반 고객들과 함께 체험을 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