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GON 종합과자선물세트 中 판매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01 11:14 KRD7
#대원미디어(048910)

중국 CCTV 아동채널(ch14)에서 방영 중 동시간대 어린이 시청률이 최고 2위, 평균 6위로 높은 인지도 재확인

NSP통신-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6월 1일 중국의 어린이날을 맞아 오리온 중국 법인과 손잡고 창작애니메이션 캐릭터 ‘GON’으로 패키징한 어린이날 스페셜 종합과자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중국의 어린이날은 6월 1일로 아동절이라고 불린다. 한국과 달리 중국에서는 이날이 법정공휴일로 지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전국 각지에서 아동절과 관련된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에 출시한 어린이날 스페셜 패키지에는 대원미디어 창작애니메이션 GON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에 중국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초코파이, 고래밥, 초코송이, 왕꿈틀이 등을 함께 담아 더욱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CCTV 방송재개를 기점으로 오리온을 포함해 완구, 퍼스널케어, 키즈파크등과 GON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이 체결되고 있다”며 “공중파방송에 이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IPTV와의 GON 방영협의를 신속하게 진행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GON 시청이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콘텐츠의 채널확대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한편 중국의 국영방송 CCTV 아동채널(ch14)에 대원미디어의 창작애니메이션 GON의 방영이 재개되면서 GON의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이 활성화되고 있다. 지난 4월 4일부터 5월 29일까지의 방영기간 중 동시간대 어린이 시청률이 최고 2위, 평균 6위를 기록하며 GON 캐릭터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재확인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