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 지난 8년간 덕양 살림 나아지셨습니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08 08:54 KRD2
#남운선 #경기도의원 #덕양구 #고양시 제1선거구 #더불어 민주당
NSP통신-경기도 고양시 제1선거구에서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경기도의원 초선에 도전하는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가 지역 유권자들을 만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경기도 고양시 제1선거구에서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경기도의원 초선에 도전하는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가 지역 유권자들을 만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경기도 고양시 제1선거구에서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경기도의원 초선에 도전하는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의 ‘지난 8년간 덕양 살림 나아지셨습니까’라는 물음이 지역 유권자들의 표심을 파고들고 있다.

덕양구 일대 곳곳을 누비며 초선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남 후보의 선거 캐치프레이즈 “지난 8년간 덕양살림 나아지셨습니까”라는 질문으로 기존 경기도의원 후보들에 대한 강력한 문제 제기를 담고 있어 지역 유권자들의 표심을 흔들기에 충분하다는 고양시 정가의 분석이다.

前 제19대 대선 문재인후보 민주시민특보를 역임한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는 자신의 공약으로 ▲경기북부 평화산업·교육벨트 구축 ▲경기 남·북도 분할을 통한 접경지역 활성화 ▲가로 숲 조성 ▲독거노인 주치의제도를 통한 의료지원 확대 ▲지역공동체 화를 위한 마을공작소 설치 ▲마을규모에 맞는 공공도서관 확대 건립 등을 내세우고 있다.

NSP통신-경기도 고양시 제1선거구에서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경기도의원 초선에 도전하는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왼쪽 두전째)가 같은당 소속 윤용석 고양시의원 후보와 함께 선거차 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경기도 고양시 제1선거구에서 더불어 민주당 소속으로 경기도의원 초선에 도전하는 남운선 경기도의원 후보(왼쪽 두전째)가 같은당 소속 윤용석 고양시의원 후보와 함께 선거차 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한편 덕양구을 잘 아는 사람이 덕양구에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남 후보의 약력은 동국대학교 수학과 졸업, 前전국여성노조 서울지부 조직부장, 前월간고양사람 발행인, 前제17대 국회의원 유미민 정무특보, 前제18대 대선 문재인후보 시민캠프 공보팀, 前 제19대 대선 문재인 후보 민주시민특보 등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