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젊은 날 프로포즈 추억, 강원도 횡성 ‘동화속오두막팬션’과 ‘올림푸스팬션’이라면 OK

NSP통신, DIPTS, 2011-03-04 13:54 KRD2
#커플스파

[서울=DIP통신] 연인들의 프로포즈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팬션이 있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동화속오두막팬션과 올림푸스팬션이 그 곳.

이들 팬션은 젊은 커플들에게 고즈넉한 자연 속 감동과 추억이 제공되는 프로포즈 커플스파펜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G03-8236672469

현대성우리조트 스키장 들어가는 길목의 ‘동화속오두막펜션’은 이름 그대로 동화 속처럼 예쁘고 럭셔리한 커플스파펜션이다. 소나무숲 속에 커플룸과 가족실 등의 객실이 있으며 방마다 백설공주, 헨젤과 그레텔, 잭과 콩나물, 피터팬, 신데렐라, 피노키오, 소공자 등의 동화속에 나오는 이름표가 붙어 있어 마치 동화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전한다.

이 팬션은 실내 스파시설 뿐 아니라 동화 속 상상의 나라에 와있는 듯 착각마저 들게하는 독특하고,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각 객실마다 달라 색다름을 선사한다.

올림푸스펜션은 객실마다 화려하고 독특한 인테리어에 월풀스파가 마련돼 있어 눈앞에 병풍처럼 펼쳐진 산자락의 풍경은 찌든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꺼번에 날려주기 충분하다.

유엑스코리아의 여행작가 김민준이사는 “동화속오두막펜션, 올림푸스펜션은 강원도 인기 있는 스파펜션으로서 젊은 커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감각적이고 화려한 인테리어와 실내 월풀스파를 갖추고 있어 젊은 커플들에게 프로포즈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