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이트론, 6가지 코딩 기능 탑재한 코딩펫 밀키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6-20 09:16 KRD7
#토이트론 #코딩펫 밀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의 코딩토이는 강력한 기능의 2세대 스마트 코딩 로봇인 코딩펫 밀키를 출시했다.

코딩펫 밀키는 전작에 비해 교육적 기능과 완구적 기능 모두 한층 강화되었다. 고등 교육과정에서도 다루는 순차, 함수, 반복, 조건 코딩의 개념을 놀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고, 댄스 & 뮤직 코딩과 연주 코딩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다. 2018년도부터 초등학교에서도 코딩이 정규과목이 되는 만큼 첫 코딩 학습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

NSP통신-코딩펫 밀키 (토이트론 제공)
코딩펫 밀키 (토이트론 제공)

코딩펫 밀키는 크게 2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첫번째인 코드 모드에서는 카드 코딩, 프리 코딩, 댄스 코딩을 놀이할 수 있다. 특히 카드 코딩과 댄스 코딩에서 이번 코딩펫 밀키 만의 특색을 엿볼 수 있다. 5장의 기본 방향 카드에 함수, 반복, 조건 코딩 카드와 10장의 댄스 코딩 카드가 추가되어 더욱 자유롭고 신나는 코딩 놀이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놀이 모드에서는 감정 코딩과 연주 코딩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주 코딩은 코딩펫으로 컬러를 인식하면 계이름으로 바꿔 연주해주는 기능으로 아이들의 신체 활동과 악기 연주라는 두 가지 콘텐츠를 융합한 새로운 기능이다. 색종이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학용품처럼 주변 모든 사물의 색을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체험형 예체능 학습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또 다른 두가지 매력 포인트는 코딩 학습 만화와 코딩펫 전용 어플리케이션 2종이다.

우주대스타 코딩펫 밀키라는 이름으로 제공되는 코딩 학습 만화에는 코코와 핑코도 또 다시 등장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코딩 모험 스토리를 그려내고, 동시에 다양한 코딩 미션과 액티비티 콘텐츠가 가득해 코딩펫 밀키와 함께 책을 활용한다면 재미있고 훌륭한 코딩 학습을 할 수 있다.

이 제품과 동시 개발한 코딩펫 전용 어플리케이션 코딩펫 뮤직 코딩과 코딩펫 카드 코딩 2종은 소비자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펀리한 코딩 환경을 제공하고, 코딩펫 밀키가 계속해서 국내외 최고의 코딩 토이 자리를 지켜낼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할 것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