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판교 알파돔타워로 확장 이전…업무 효율 극대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25 16:04 KRD7
#카카오게임즈 #이전

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복지 등을 고려한 세심한 인테리어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내실 다지기 일환으로 새 둥지 틀기에 나섰다.

새롭게 이전한 공간은 판교역에 위치한 신축 빌딩 알파돔타워 14층으로, 금일부터 카카오게임즈 임직원 약 400명이 첫 출근을 시작했다.

특히 이번 사무실 이전은 기존 GB-1 타워와 에이치스퀘어 S동에 분산돼 있던 부서들을 하나로 통합한 확장 이전으로 직원들은 보다 넓은 업무 공간을 확보함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새롭게 마련된 사무실은 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효율성, 일과 삶의 밸런스 등을 고려한 세심한 인테리어로 설계됐으며 세련된 분위기와 트렌디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먼저 직원들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오피스 내 벽을 최소화하고, 좌석 간 파티션의 높이와 형태를 개방적으로 바꾸는 오픈 오피스 디자인을 구현했고, 서서 일할 수 있는 ‘모션 데스크’를 도입해 전 직원의 건강을 고려한 최적의 업무 환경을 갖췄다.

또 직원의 업무 효율과 몰입,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1인 집중 업무 공간과 사적인 통화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개인 전화 부스를 사내 곳곳에 설치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로운 업무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이외 소통과 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공간 확보에 주력, 직원들 편의를 위한 공간인 카페 라운지와 미팅룸을 다양하게 배치하고 재충전이 가능한 사이다룸과 릴랙스룸을 기존보다 2배 이상 확충해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충족시키고자 했다.

판교 알파돔타워에는 카카오게임즈뿐 아니라 카카오의 주요 계열사인 카카오모빌리티(25일 이전)와 카카오페이(18일 이전)가 12, 13층에 나란히 입주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계열사와의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통해 향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