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관광공사, ‘새로운 시작 경북관광’결의대회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07-04 17:14 KRD7
#경주시 #경상북도관광공사 #결의대회

경북문화관광 정책 선도와 지구촌과 함께하는 문화관광 실현

NSP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가 4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 도약하는 경북관광 결의 대회와 함께하는 힐링-UP 미팅행사를 가지고 있다. (경북관광공사)
경상북도관광공사가 4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 도약하는 경북관광’ 결의 대회와 ‘함께하는 힐링-UP 미팅’행사를 가지고 있다. (경북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상북도관광공사는 4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경북문화관광 도약을 위한 ‘새로운 시작, 도약하는 경북관광’ 결의 대회와 ‘함께하는 힐링-UP 미팅’행사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공사 임직원들은 민선7기 도정에 적극 부응하고 문화관광을 통해 경상북도가 다시 대한민국이 중심이 되는데 앞장서고, 경상북도 23개 시군과 함께 경북의 혼, 동해안, 낙동강, 백두대간을 중심축으로 글로벌 거점 문화관광을 실현, 300만 외래 관광객 유치 조기 달성을 위해 전사적 노력, 최고의 인프라와 최상의 서비스로 일등 경북관광을 만들기 위해 결의를 다졌다.

이어 기존의 월례조회 방식을 탈피해 전 임직원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게 기획된 ‘함께하는 힐링-UP 미팅’의 시간도 가졌다.

G03-8236672469

이날 미팅은 황룡원 명상실에서 전문강사를 초빙해 직장인들의 정신건강 함유를 위한 기체조 및 명상체험으로 육체적, 정신적 피로 해소와 집중력 향상을 통해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생활 속 힐링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재춘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 ″공사가 한국관광을 선도하는 도민 공기업으로서 민선 7기를 맞아 경북문화관광 정책 선도와 지구촌과 함께하는 문화관광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의 새로운 다짐의 기회가 되었다“며 ”또한 함께하는 힐링-UP 미팅으로 직원들의 몸과 마음 힐링을 통해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드는 좋은 자리가 되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