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성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7-16 10:23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서울특별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지회장 황연옥)이 함께 진행한 ‘제3회 예비아빠 도전육아골든벨’ 행사가 성황리에 끝났다.

대상인 ‘육아의 신’은 결승전 첫 번째 문제에서 홀로 정답을 맞춘 푸근이(태명) 아빠 박철근씨에게 돌아갔다. 박철근씨는 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매일두포인트(MaeilDo)을 수상했고, 참석자들도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출산용품을 수령했다. 이날 행사는 퀴즈쇼 외에도 임신체험 이벤트와 타악그룹의 축하공연 등으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NSP통신-육아골든벨 (매일유업 제공)
육아골든벨 (매일유업 제공)

제 7회 인구의 날(매년 7월 11일)을 기념해 저출산 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이해와 관심을 고조시키고 ‘도와주는 아빠에서 함께하는 아빠’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올해 3회째 매일유업, 서울특별시청, 인구협회가 함께해오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꼭 필요하다”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매일유업은 ‘예비아빠 육아골든벨’외에도 ‘아빠참여 예비엄마교실’, ‘아빠가 선물하는 베이비문’, ‘아빠육아응원 캠페인’ 등 매년 다양한 공동육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이라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