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D-7’ FT아일랜드, 새 미니 ‘왓 이프’ 트랙리스트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7-19 13:06 KRD7
#FT아일랜드 #미니 6집 #왓 이프 #WHAT IF #컴백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왓 이프(WHAT IF)’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FT 에필로그 스케줄(FT EPILOGUE SCHEDULE)’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영화 상영시간표처럼 곡 제목과 재생시간이 표시돼 눈길을 끈다. 또 별을 배경으로 앨범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드러나는 은은한 사진에 트랙리스트가 적혀있어 몽환적인 느낌마저 전해준다.

G03-8236672469

이번 새 앨범 타이틀 곡 ‘여름밤의 꿈’은 FT아일랜드표 러브송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에 리듬감 있는 밴드의 에너지가 담겼다.

이 외에도 최종훈이 작사에 참여한 ‘댄스 위드 유(Dance With U)’, 이홍기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페이드 아웃(Fade Out)’ ‘후 아이 엠(Who I Am)’ ‘패러다이스(Paradise)’, 이재진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노웨어(Nowhere)’ 등 역시 부쩍 기대감을 높여준다.

한편 FT아일랜드의 새 앨범 ‘왓 이프’의 전곡 음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