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혜빈, 앙상(?) 다이어트 사진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3-31 18:33 KRD2
#전혜빈
NSP통신-<사진=전혜빈 트위터>
<사진=전혜빈 트위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전혜빈이 다이어트 후 몸매를 과시해 네티즌의 시선을 잡고 있다.

전혜빈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욧트 30일 기념 포토슛. 아 이제 2주만 더 하면 끝이다아아. 이 사진은 2주 전. 현재 사진은 넥스트 타임에 공개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집에서 촬영한 속 옷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30일을 기념해 올렸다는 이 사진에는 전혜빈의 늘씬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있으나, 잘록한 허리라인과 도드라진 복근, 미끈한 다리와 팔 등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G03-8236672469

특히 전혜빈은 다이어트 후 군살없는 몸매를 과시키 위해 티셔츠를 가슴선 아래까지 돌돌말고, 하의 언더웨어 위에는 ‘Panties’라는문구가 새겨진 스티커를 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그냥도 말라보였는데 다이어트라니”, “너무 앙상한거 아냐”, “살 안빼도 될 것 같다”, “예전 모습이 더 예뻐보인다”, “다음 공개 사진에서는 얼마나 더 충격적 모습일까” 등 전혜빈의 다이어트를 우려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10일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을 공개해 관심을 끈 바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