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링크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8-16 15:15 KRD7
#넵튠(217270) #마그넷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워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마그넷(대표 김소희)이 개발한 캐주얼 링크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 해당 게임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프렌즈타워 for kakao는 카카오프렌즈와 방문 손님의 주문을 퍼즐로 수행하고 취향에 맞춰 카페, 레스토랑, 아쿠아리움 등으로 ‘나만의 타워’를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미션형 링크 퍼즐(동일한 블록을 최대로 연결해 없애는 방식) 게임이다.

이 게임은 링크 퍼즐만의 짜릿한 손맛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타워를 쌓아나가는 차별화된 요소를 더해 ‘손 뗄 수 없는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워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작년 말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은 ▲프렌즈마블 for kakao에 이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 ▲프렌즈젬 for kakao ▲프렌즈타워 for kakao 등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이며 캐주얼 게임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