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삼성 농구단과 아빠와 아이가 함께하는 농구교실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8-20 19:19 KRD7
#매일유업(005990) #매일우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 매일우유가 삼성 농구단(썬더스 블루밍스)과 함께 아빠와 아이를 위한 ‘매일우유 저지방 2% 키 쑥쑥 농구교실’ 행사를 지난 1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삼성트레이닝센터(STC)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보편화 되고 있는 공동육아와 아빠육아 문화에 맞춰 운동과 놀이를 통해 아빠와 자녀가 한층 더 소통하고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다. 사전에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집한 고객과 매일유업 임직원 가족 및 서울삼성썬더스 농구단의 문태영과 김동욱 선수의 가족들도 함께해 총 30가족이 참여했다.

아빠와 아이를 중심으로 스트레칭과 짝체조를 하고, 썬더스의 김태술, 차민석, 천기범과 블루밍스의 양인영, 윤예빈 등 선수들이 직접 알려주는 농구 원포인트 레슨과 7:7 농구게임, 농구 골대 만들기 등 다양하게 준비된 프로그램들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온 가족의 영양 관리를 위해 준비한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 제품 선물과 선수들과의 기념사진 촬영 등 참가한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NSP통신-삼성 농구단과 함께하는 매일우유 저지방2% 키쑥쑥 농구교실 (매일유업 제공)
삼성 농구단과 함께하는 매일우유 저지방2% 키쑥쑥 농구교실 (매일유업 제공)

행사에 참가한 한 가족은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야외 활동이 어려워져 주말에는 아이들과 주로 집에 있거나 실내 쇼핑몰을 많이 가게 되어 활동량이 부족한 것 같아 아쉬웠다”며 “아이와 함께 농구를 하고, 선수들에게 직접 배우는 시간도 가져서 즐겁고 유익했다”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말했다.

G03-8236672469

이날 참여 가족들에게 선물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오리지널, 저지방2%, 저지방1%, 무지방0%까지 지방 함량을 다양화한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 제품이다. 올해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이 적용된 새로운 포장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됐다. 특히 우유 개봉 후 냉장보관 시 뚜껑으로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신선함을 지키는 것은 물론 손에 잡기 편한 모양으로 개선해 아이들도 혼자서 우유를 따르고 마시기에 편리하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관계자는 “매일우유는 우유를 통한 균형 잡힌 영양섭취와 더불어 일상에서 참여하기 쉬운 농구와 달리기,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후원하며 온 가족이 더욱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도록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스포츠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의 영양과 건강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농구를 더욱 친숙하고 느낄 수 있고, 아빠와 아이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매일우유와 삼성 농구단이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