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진패왕 흑권·흑룡국 신규 스테이지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8-24 13:04 KRD7
#넷마블(251270) #몬스터길들이기 #진패왕흑권

길드원 대결 기능 추가, 레이드 개선 등 통해 편의성 강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파괴신장 캐릭터, 장비, 스테이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지난 5주년 업데이트 때 첫 공개한 파괴신장 캐릭터 ‘염파선 마요’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진패왕 흑권’은 높은 방어력과 물리 피해 면역 등의 능력을 갖고 있으며 동일한 파괴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사용해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G03-8236672469

진패왕 흑권 업데이트에 맞춰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상승시켜줄 무기, 방어구, 목걸이, 반지, 보주 등 장비 5종도 함께 선보였다.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흑룡국의 신규 스테이지도 오픈했다. 흑룡국은 흑룡 보스를 비롯해 방어력과 체력이 높은 몬스터가 많이 등장하는 모험지역으로 이번 스테이지의 경우 신규 캐릭터 진패왕 흑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원 대결 기능 추가, 레이드 입장 조건 변경 등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이 이루어졌다”며 “염파선 마요, 진패왕 흑권에 이어 나머지 3종의 파괴신장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