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현, '웬에버 웨어에버 왓에버' 취중 라이브 영상 공개 “달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0-16 10:11 KRD7
#보이프렌드 #동현 #웬에버 웨어에버 왓에버 #취중라이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이프렌드 동현의 달달한 매력이 돋보이는 '웬에버 웨어에버 왓에버(Whenever Wherever Whatever)' 취중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NSP통신-▲동현 취중 라이브 영상 캡쳐
▲동현 취중 라이브 영상 캡쳐

16일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지난 8월 모 맥주 브랜드와 한 매거진, 그리고 매드클라운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진행한 화보 프로젝트 중 촬영된 것이다.

영상에서 동현은 팝가수 맥스웰(Maxwell)의 히트곡 '웬에버 웨어에버 왓에버'를 연인에게 불러주듯 달콤한 눈맞춤을 하며 불러주고 있다.

그는 이번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웹드라마 출연에 대해 “원래 연기를 좋아했다. 전공도 뮤지컬이고 가수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재미있게 하고 있다”라며 “연기는 느껴보지 못했던 것들을 캐릭터에 녹이면서 표현해내는 재미가 있다. 다른 사람이 될 수도 있고 내 경험을 다른 방식으로 녹여보기도 한다"고 연기에 대한 열정과 포부를 전했다.

G03-8236672469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취중 라이브 영상은 다음 주 유승우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