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뷰티전문가 한도숙, 결혼 앞둔 예비신부 피부관리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10-17 12:16 KRD7
#한도숙 #피부관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뷰티전문가 한도숙 본에스티스 대표가 예비신부의 피부관리법에 대해 전했다.

NSP통신

한 대표는 최근 롯데백화점 대구문화홀에서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삼성전자 V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을시즌 예비신부를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30여년간 뷰티전문가로 활약해 온 한도숙 대표가 전하는 피부 관리 꿀팁들과 다양한 셀럽들의 피부 관리요령 및 예비신부의 가을철 피부 관리법, 가을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다양한 에스테틱 노하우 등이 소개됐다.

한 대표는 특히 강연에서 ““피부가 아름답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건강관리가 선행돼야 한다”며 “피부와 건강은 분리해서 볼 수 없다.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 등을 통해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줘야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어 “적당한 자연의 햇볕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을 만들어내지만 자외선에 오랜시간 노출되면 기미와 주근깨, 잡티 등 피부의 적들을 생겨나게 한다”며 “여성에게 로망인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가급적 자외선을 멀리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뷰티 칼럼리스트이기도 한 한도숙 대표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