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탈리온’ 日 공략 시작…RvR 특화된 모바일 MMORPG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18 09:45 KRD7
#게임빌(063080) #탈리온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대작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을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앞서 선보인 동남아 시장에서의 호응에 이어 일본 MMORPG 시장 공략에 나선 것으로 현지에서의 활약도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 게임은 최근 동남아 시장 출시 후 태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매출 3위에 오른 데 이어 필리핀에서도 구글 플레이 5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안착, 빠르게 동남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시작한 사전 오픈 직후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무료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으며, 특히 현지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SNS 채널에 커스터마이징 캐릭터를 올리며 호응하고 있다.

게임빌은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서비스명을 ‘벤데타(Vendetta)’로 정했다.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고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단위의 대규모 전투인 RvR을 필두로 유저 공략에 나선다.

아직 풀 3D 그래픽 모바일 MMORPG의 진출이 활발하지 않은 일본 현지 시장을 빠르게 선점, 특화된 게임성과 그간 쌓아 왔던 현지 지사의 역량을 총동원하여 일본 모바일 MMORPG 시장을 제패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준비한 게임으로 ▲20:20 RvR ▲커스터마이징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