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12월 개봉…명품 애니 제작진 참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01 19:02 KRD7
#엘리엇과산타썰매단 #조쉬허처슨 #모레나바카린
NSP통신- (팝엔터테인먼트)
(팝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2018 첫 번째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으로 극장가를 찾는 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의 썰매를 끄는 것이 평생 꿈인 꼬마 말 ‘엘리엇’이 루돌프 선발대회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모험을 담은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은 산타클로스의 썰매단을 이끌던 루돌프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은퇴하자 그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서둘러 개최된 루돌프 선발대회에 ‘엘리엇’이 참가하게 되며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다.

G03-8236672469

특히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에는 할리우드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명품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열정 가득한 꼬마 말 엘리엇 역에는 ‘헝거 게임’ 시리즈로 스타덤에 오른 조쉬 허처슨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또 ‘데드풀’에서 데드풀의 연인으로 맹활약을 펼쳤던 모레나 바카린과 ‘슈렉’, ‘해리포터’ 시리즈를 빛낸 전설적인 배우 존 클리즈 등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캐스팅을 완성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외 ‘몬스터 호텔’, ‘드래곤 길들이기2’ 등 명품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디자인, 애니메이션, 특수효과 등 다양한 파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영화의 높은 완성도까지 기대케 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