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12월 개봉…티저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08 19:08 KRD7
#극장판포켓몬스터모두의이야기 #피카츄 #지우

바람 축제를 배경으로 지우와 피카츄, 그리고 이브이가 펼치는 기적 같은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가 1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티저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는 바람 축제를 배경으로 지우와 피카츄, 그리고 이브이가 펼치는 기적 같은 모험을 그린 패밀리 애니메이션이다.

NSP통신- (이수C&E)
(이수C&E)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에서는 지난 20여 년간 시리즈를 이끌어온 콤비, 지우와 피카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개봉해 시리즈 사상 최고 스코어를 기록했던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에서 이들의 첫 만남, 첫 모험을 그렸다면 올해 선보이는 극장판 포켓몬스터에서는 언제나 변치 않는 우정을 자랑하는 환상의 케미로 펼치는 기적 같은 모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에서는 달라진 지우의 모습과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수수께끼 소녀 라르고, 허풍쟁이 카가치, 포켓몬을 싫어하는 할머니 히스이, 소심한 포켓몬 연구가 토리토, 포켓몬 초보자 리사와 파트너 포켓몬 이브이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것.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 피카츄와 함께 활약할 포켓몬 이브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예고편에 담겨 있어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